단독 외화난 북한, Un 제재 피해 식당 대신 안마방으로


A씨는 오늘 새벽 3시쯤, 경기 여주시 창동의 한 안마시술소에서 만취 상태로 40대 남성 업주를 폭행하고 영업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던 중 A씨는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해 온 사실을 주변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됐다. 남편은 “다시는 가지 않겠다”며 사과했고, A씨는 용서하며 상호 동의하에 위치추적 앱을 휴대폰에 설치했다. 결국 그녀는, 이후 본인의 SNS를 통해 남편의 논란에 대해 사과를 이어가기도 했지만, 누리꾼들의 성화를 이기지 못해 활동중단을 선언한다.


당시 상추는 이에 대해 "순수 마사지만을 목적으로 안마시술소에 방문했다가 불법행위 없이 10여분 만에 미리 지급했던 금액을 환불해 업소를 나왔다"며 "영창에 입창한 사유는 불법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라고 해명했다. 근데 그 분위기에서 거부하면 일종의 따돌림 당하는 것도 있을 겁니다. 에이 사람이 왜이리 융통성이 없어~ 혼자 깨끗한 척하네~ 라고 따돌림 당할 수도 있죠. 사전 첩보와 장기간에 걸친 잠복근무 등을 통해 A안마방이 일본인 관광객 등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성매매 업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경찰은 일본인들이 자주 드나드는 시간대까지 사전에 파악, 이날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단속을 진행했다. 그리고 근무지를 무단이탈했다라고 하는 건, 사실 영창 10일 처분을 받았지만 결국 굉장히 부적절한 처신이고.


하지만 과거 사건으로 팬들의 신뢰까지도 모두 잃어버린 탓에, 여전히 이미지를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모양세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세븐이 제대하기 3일 전인 2014년 12월 24일엔 "박한별이 배우 정은우와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다. 세븐과 박한별은 2014년 초에 연인 관계를 끝낸 것으로 알려졌다"라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12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던 박한별까지도 잃은 사실이 드러난 세븐. 남자친구 차사주고 용돈주고 먹여살리다가 빚져서 여기까지 오게됐다는 아가씨가 더 인간적여보입니다. (주)맵큐브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퇴폐 업소인 성인안마방까지 운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이 씨의 범행동기와 함께 범행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부인의 죽음에 대해서도 조사할 예정이다. 적절성 시비 속에 문을 열었던 충북도교육청 안마방이 운영의 묘를 잘 살리면서 그동안 제기된 논란과 편견을 말끔히 씻어내고 있다. 법무부 이민특수조사대는 바지사장들이 A씨에게 6개월동안 5억원 가까운 돈을 송금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업소 내부에는 비밀통로를 만들었고, 손님이 없으면 여성들을 외부 숙소에 대기시키는 등 경찰 단속에 대비했습니다.


지난해 블랙넛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섹스 어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MC 김구라는 "박군처럼 세븐이 들어간 거냐"라며 아내 한영의 집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한 가수 박군을 거론했습니다. 이다해는"저 며느리로 받아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동욱 씨랑 잘 살면서 부모님 사랑에 보답하겠다. 저 예쁜 며느리 되겠다"라며 각오를 내비쳤습니다. 그는 “성형할 때 우유 주사 등 프로포폴을 맞아본 적이 있지만, 정신병약이나 수면제는 안 먹는다”고 주장했다.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에누리 가격비교에서는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많은 양해 부탁 드리며, 더 편리한 서비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지난해 가을 지방 모처에서 유사성매매가 행해지는 성인안마방을 운영하다가 발각된 B씨는 재판부로부터 7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은 성매매를 성교행위와 유사성행위로 정의하고 있기 때문에 성매매 현장에서 성교행위가 아닌 유사성행위만 있었다고 해도 처벌이 가능하다.


A씨는 위치추적기 어플로 남편이 어디 있는지 확인해야 안심이 되는 상황이 됐고, 남편은 의부증이라며 되려 A씨에게 화를 냈다. 그로 인해 여러 파장이 생겼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지금 이 순간까지 깊이 반성하고 사죄하는 마음입니다. 이 모든 사실은 3년 전 당시 국방부가 정확한 증거를 가지고 한달 여 조사한 결과,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있어 ‘근무지 이탈 및 군 품위 훼손’외에 다른 혐의가 없음을 밝혔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그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그럴 의도조차 없었습니다.


또 지난 8월 중순엔 이영학 부부와 의붓아버지 A씨 부부가 함께 2박 3일 제주도 가족 여행을 다녀온 사실도 확인됐습니다”라며 성폭력이 아닐 수 있다는 점에 무게를 싣는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가족 여행을 갔다 왔다는 것이나 강압적 대화 혹은 행위가 없었다는 것만으로 성폭력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추정할 수는 없는 것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지극히 경솔한 보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도 내에서 부동산 업자가 밝히고 있듯, 현재 이 원룸은 “일반 직장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곳입니다.


취재진의 추측으로는 이곳 초이스안마방과 특정 PC방이 연계를 맺고 있는 듯 했다. 취재를 하는 과정에서 '현장21' 제작진과 안마시술소 출입 연예병사들 사이에 몸싸움이 있었고 연예병사 A는 취재진 팔을 꺾고 카메라를 부수는 등 공격적인 행동을 보였다. 코트는 "걸리지 않으면 없는 일이라 생각했다"며 "안 좋은 생각도 했으나 여기서 끝나면 쓰레기 한 마리가 죽은 것과 다름없는 결과이기 때문에 미움받고 헤쳐 나갈 준비를 하겠다"며 방송을 접지는 않겠다고 선언했다. 당시 블랙넛은 "일일이 성함을 다 확인 못했지만 돈 보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그만 보내도 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세상은 아직 따뜻한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안마방 업소의 전경이 보이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박중현 교수는 "이 글을 쓰고 있는 순간에도 제 자신에 대해 환멸을 느낀다"며 "몰염치함에, 무지함에, 자신밖에 몰랐던 그 치졸한 생각들 때문에 몸 둘 바를 모르겠고 그저 깊은 자책밖에 느끼지 못한다"고 적었다. 저희 ‘go발뉴스’에 실린 내용 중 블로거글, 제휴기사, 칼럼 등 일부내용은 ‘go발뉴스’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dksak 오피 오피 dksak opart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